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안녕하세요, 3기 편집장 pena입니다.


 거울 필진 송한별님의 도움으로 인쇄소와 타진해본 결과, 문제가 생긴 페이지를 삽장하는 수정 작업을 해준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해서, 원하시는 분에 한해 반품을 받아 작업을 진행하려 합니다.


  기간: 1월 20일 화요일부터 1월 27일 화요일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책의 발송은 31일까지 하도록 해주세요. 

  방법: pena12 @ gmail.com 으로 신청하시면 반품 보낼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받으신 주소를 간직하고 계시다면 다시 그쪽으로 보내셔도 무방합니다.

  유의사항: 반품은 착불로 보내주세요.


 27일 이후에 신청하신 반품은 수정된 책의 재배송시 배송비를 받습니다. 이 점 또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미흡한 일 처리와 실수로 인해 번거로움을 끼쳐서 죄송합니다. 또한 다시 한 번, 이 일로 마음 상하셨을 작가분들께도 사죄 말씀드립니다.




댓글 0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