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양원영 님 '작가와의 만남'

2016.04.11 17:1204.11

필진 양원영 님이 SF&판타지 도서관이 진행하는 '작가와의 만남' 행사에 참여합니다.

안녕하세요. SF&판타지 도서관입니다.
따뜻한 봄날. 7주년을 맞은 SF&판타지 도서관에서 또 다른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진행합니다.
SF&판타지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작가와의 만남 행사는 작가와 독자가 편안한 자리에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입니다. 인터뷰나 대담이 아니라 서로 대화를 나누는 만큼 충실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지요.
이번 만남에서는 PC 통신 시절부터 다양한 작품을 소개하였고, [환상문학단편선], [아빠와의 우주여행] 등의 단편집에 참여를 거쳐, 새로이 안드로이드(인공지능)와 인간이 펼쳐내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은 단편집 [안드로이드여도 괜찮아.]로 눈길을 끈 작가, 양원영님과 함께 합니다.
"로보, 월-E와 이브, 데이빗, 앤드류, 에바, 멀티와 세리오, 치이와 스모모, 마호로, 에리, 체임버에게 사랑을 전합니다. 가장 최근에 만난 정화자 여러분들께, 엔 타로 아이어! 이들 모두를 알고 사랑한다면 저와 소울메이트하셔도 됩니다."라고 작가의 말을 남기고 있는 만큼 로봇과 인공지능 이야기를 좋아하고 '알파고'와 함께 인공지능이 화제가 되고 있는 요즘에 잘 어울리는 작가분이시죠. 정말로 인공지능의 안드로이드와 생활하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 주신 작가분이십니다.
양원영님께서는 저 멀리 항구도시(부산)에 살고 계시지만 초대에 응하여 도서관을 방문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그런만큼 더더욱 충실한 시간 될 수 있게 준비할 예정입니다.
행사는 2시간 여 동안 진행되며, 끝나고 사인회가 있습니다. 진행은 도서관 관장인 전홍식씨께서 담당할 예정입니다.
즐거운 시간, 창작의 이야기를 함께 나눌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당일 행사장에서 온우주 출판사에서 나온 양원영 작가의 작품, "안드로이드여도 괜찮아"를 할인 판매합니다. (물론 도서관에 일찍 오셔서 읽고 오시면 더 좋겠죠? ^^)

일시 : 2016년 4월 24일(일) 오후 2시
참가비 : 없음 (저녁 식사는 별도)

SF&판타지 공지사항 | 양원영 작가와의 만남 '안드로이드여도 괜찮아.'

자세한 내용은 SF&판타지 도서관 공지사항을 참조해 주세요.

댓글 1
  • No Profile
    유이립 16.04.16 02:59 댓글

    축하드립니다! 자랑스러워요!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5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