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글 | 가연  ltpimento@paran.com

엽기발랄한 상상력이 빛나는 한 소녀의 성장기 {왜 어른들은 커피를 마시지?}로 제1회 이매진 단편 공모전에서 판타지 부문을 수상했다.
   거울 창간호에 중편 {아도니스}를 발표하며 시간의 잔상 필진으로 참여하기 시작했다. [2004 환상문학웹진 거울 단편선]에 {아도니스}를, [2005 환상문학웹진 거울 중단편선]에 {심연}을, [비몽사몽: 2007 환상문학웹진 거울 중단편선]에 {갈증}을 수록했다. [혈중환상농도 13%]에 {선물}을, [제15종 근접조우]에 {이번엔 외계인이냐?}를 수록하기도 했다.
   거울 첫 번째 개인 단편선 [신체의 조합] 을 출간했으며, 북토피아에서 전자책으로 중편소설 {아도니스}(거울, 2004년 12월)와 단편선 [신체의 조합](거울, 2004년 12월)을 출간했다.
   월간 [엄마는 생각쟁이] 2001년 12월호(웅진닷컴)에 {만 원}을 게재했으며, 작가의 발견 제2권 [누군가를 만났어](배명훈ㆍ김보영ㆍ박애진, 행복한책읽기, 2007년 1월)에 {선물}외 4편을 수록했다.
그림 | syaki  desert_dream@hanmail.net + syaki.byus.net

아직은 어설픈 그림쟁이. 고양이인척 하는 개과 인간.
   만화와 게임을 좋아하며 틈틈히 동인활동에 마음을 판다. 수렁에 빠지면 가끔 빠져나오지 못하고 허우적허우적. 최근 들어 스스로 생각하고 있던 것보다 더더욱 좋아하는 것도 하고 싶은 것도 배우고 싶은 것도 많다는 것을 깨닫고 욕심부리는 중.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