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고독한 시월의 밤] 이벤트 발표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분들 중에 당첨된 이십 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루미아

이민우
미희
불불이
제삼자
홍월
난향
보르헤스의지팡이

정병규
hiro
달로간팬더

장정호
DOSKHARAAS
부두
정윤석
바나나맛우유
오소소


───────────────

  당첨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독서가 되기를 바랍니다. 또 좋은 서평 기대하겠습니다. 귀중한 시간 내주셔서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당첨된 분은 revinchu @ empal. com 으로 우편물을 수령하실 주소, 성함, 전화번호(택배 발송시 필요합니다)를 보내주세요.  
  모두 취합한 다음에 출판사에 명단을 넘겨서 배송이 시작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평 마감 날짜는 2011년 1월 31일입니다. 마감 날짜까지 온라인 서점에 서평을 등록해 주시고, 등록한 주소를 이 결과 발표 게시물에 리플로 달아주세요!

  [고독한 시월의 밤] 이벤트 결과 발표 게시물 가기

[브로콜리 평원의 혈투] 이벤트 발표입니다. 발표가 하루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분들 중에 당첨된 이십 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라티
루미아
정섭
갱이
알비레오
흑안루
악마의 사전
이대응
민들레
아삽
조대연
채희현
INME
jacknizel
flexible
Sky導
아힌
조우영
노리버
배범호


───────────────
  당첨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독서가 되기를 바랍니다. 또 좋은 서평 기대하겠습니다. 귀중한 시간 내주셔서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당첨된 분은 revinchu @ empal. com 으로 우편물을 수령하실 주소, 성함, 전화번호(택배 발송시 필요합니다)를 보내주세요.  
  모두 취합한 다음에 출판사에 명단을 넘겨서 배송이 시작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평 마감 날짜는 2011년 1월 28일까지입니다. 온라인 서점에 리뷰를 등록하신 다음에 이벤트 게시판에도 등록한 리뷰 주소를 결과 발표 게시글 리플로 달아주세요!

  [브로콜리 평원의 혈투] 이벤트 결과 발표 게시물 가기

* mirror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11-30 18:42)
댓글 0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2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