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56호 거울 단신

2008.01.25 21:3401.25



[얼터너티브 드림] 출간



크로스로드에 실렸던 SF 중단편 10편이 황금가지에서 출간되었습니다. 거울 필진으로는 ida님의 SF적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역설 <땅 밑에>가 실려 있습니다.
황금가지에서는 이 후에도 크로스로드에 게재된 작품들을 계속 모아 출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은림 님의 환상진화가(幻想進化歌) 크로스로드에 게재


은림 님의 환상진화가(幻想進化歌)가 2부로 나뉘어 크로스로드에 연재됩니다. 환상진화가는 재생을 통해 삶이 이어지고, 지금과는 다른 방식으로 인류가 종족을 번식, 이어나가는 와중에 플랜이라는 이상 식물의 공격을 받게 되어 그 비밀을 풀어 나가며 그 속에서 인간 종에 대한 질문을 제기하는 소설입니다.

[변신!: 2006 환상문학웹진 거울 중단편선]에 수록되기도 한 중편으로 현재 1부가 크로스로드에 게재되었으며 2부는 크로스로드 08년 2월호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은림 님은 제1회 황금드래곤 문학상에서 {할머니 나무}로, 2회 황금드래곤 문학상에서 {할티노}로 각각 단편과 중편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소설 창작, 북커버 일러스트 및 디자이너, 룬 카드 제작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창작욕을 보이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은림 님의 환상진화가(幻想進化歌) 보러가기



askalai님 번역, 알렉산드 매컬 스미스의 [천국의 데이트] 출간



어슐러 르 귄의 [로캐넌의 세계], [유배 행성], [환영의 도시] 등을 번역하신 askalai님이 번역한 알렉산드 매컬 스미스의 [천국의 데이트]가 출간되었습니다.
알렉산드 매컬 스미스는 '넘버원 여탐정 에이전시 시리즈'로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했습니다. [천국의 데이트]는 여러 나라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데이트를 보여주는 단편집입니다.


mirror
댓글 1
  • No Profile
    가연 08.01.26 01:05 댓글 수정 삭제
    ida님, 은림님, askalai님, 세 분 모두 좋은 소식 축하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