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FAQ

2017.10.31 04:0210.31

환상문학웹진에 거울에 연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거울은 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연락하실 수 있어요.
편집진 공식 메일 계정: editor@mirrorzine.kr
사이트 이용 문의 계정: help@mirrorzine.kr
트위터: https://twitter.com/mirrorzin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irrorzine/

소설 필진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뮤니티>창작게시판에 중단편을 올리신 후에 분기별 독자 단편 우수작에 2회 이상 선정되거나 연말 독자 단편 최종 우수작에 선정된 독자는 소설 필진이 되실 수 있어요.
또한 기존에 작품집(종이책 기준, 자가출판 제외)을 1권 이상 출간했던 작가도 가입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때는 편집진의 검토 후 [초청 단편]에 원고를 세 편 투고하신 뒤에 필진이 되실 수 있습니다.

기사 필진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르와 책에 관한 칼럼, 비평, 리뷰 등을 쓰시고 싶으신 분들은 원고를 여섯 편 투고한 뒤 정식으로 필진이 되실 수 있어요.

필진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거울에서 기획하는 다양한 출간 및 행사에 참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거울에 투고하여 소설이나 기사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출판 계약 및 소설 창작에 관한 조언을 구할 수 있으며, 출간 또는 연재 작품을 거울을 통해 홍보할 수 있습니다.

필진이 아니라도 따로 단편이나 기사를 투고할 수 있나요?
공식 메일 계정으로 투고하시면 편집진의 검토 후에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쓴 글이 ‘환상문학’인지 모르겠습니다. 거울에 올릴 수 있는 장르는 뭔가요?
폭넓게 환상문학이라고 칭하지만 SF, 판타지, 호러 등 소위 ‘장르소설’은 모두 환영해요!

기획/이벤트/출판을 거울/거울필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공식 계정으로 메일을 주시면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필진 내부 회의를 거쳐 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답장은 조금 기다려 주세요.

거울에 실린 단편을 이용하고 싶습니다.
거울에 실린 모든 단편은 각 작가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필진 프로필을 참조해 해당 작가에게 연락해 주세요.

폭력적, 선정적, 차별적 내용이 들어간 글을 올려도 되나요?
웹진 거울은 표현의 자유를 존중합니다. 다만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는 온라인 매체라는 특성상, 어떤 표현에 편집진 혹은 독자가 이의를 제기할 경우에는 내부 회의를 거쳐 글쓴이에게 글 전체 혹은 일부를 삭제, 수정, 소명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진 거울은 인종, 국적, 종교, 성별, 성적 지향, 성 정체성, 나이, 장애 등을 이유로 타인을 혐오하고 차별하는 행위에 반대하며, 이런 내용을 담은 글의 게재도 제한합니다. 그러나 작중 서술 및 인물의 대사를 무조건 작가의 주장이나 가치관과 동일시하지는 않으며, 작가의 의도와 독자의 해석을 존중해 전후 관계와 전체 맥락을 고려하겠습니다.

표절은 어떻게 조치하나요?
필진 소설이든 독자 소설이든 표절 의혹이 제기될 경우에는 게시물, 댓글 등 공개적 수단을 통해 해명하도록 요청할 수 있으며 표절이 밝혀질 경우 해당 게시물은 즉각 삭제합니다. 덧붙여 고소, 수사 등과 관련해 적법한 요구가 들어올 경우에 웹진 거울은 해당 기관에 회원 정보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표절은 법적 책임이 따르는 행위임을 유념하고 조심해 주세요.

댓글 0
Prev 1 2 3 4 5 6 7 8 9 10 ... 28 Next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