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한국 환상 문학 단편선](황금가지)이 2008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 교양도서에 선정되었습니다.



한국 환상 문학 단편선
김이환ㆍ김주영ㆍ정소연ㆍ박애진ㆍ백서현ㆍ이수현ㆍ은림ㆍ배명훈ㆍ곽재식ㆍ김보영, 황금가지, 2008년 7월

   참여하신 필진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문화체육관광부 공고를 아래에 붙여넣으니 한 번 읽어보세요.



문화체육관광부 공고 제2008-89호

2008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 교양도서 선정결과 공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우수 교양출판 활동 고취 및 지식문화시대의 핵심기반산업으로 출판산업을 육성ㆍ지원하기 위하여 실시한『2008 문화체육관광부 우수 교양도서』선정심사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선정분야 : 12개 분야

   ○ 총류, 철학, 종교, 사회과학, 순수과학, 기술과학, 예술, 언어, 문학, 역사, 문화일반, 아동ㆍ청소년


□ 선정종수 : 368종

분     야선정종수분     야선정종수
총     류9예     술22
철     학10언     어4
종     교12문     학78
사회과학61역     사24
순수과학14문화일반29
기술과학13아동ㆍ청소년92


□ 선정도서 목록 : 붙임참조


□ 선정도서 지원 및 보급

   ○ 선정된 도서는 400만원 상당 도서를 구입하며, 공공도서관, 병영도서관, 교정시설, 도서벽지학교, 해외문화원 등에 보급 예정


□ 심사위원 명단

   ○ 심사위원장 : 안두순(서울시립대 경제학부 교수)

   ○ 심사위원(가나다 순) : 강옥려(서울교대 유아특수교육과 교수), 강은주(총신대 유아교육과 부교수), 고성규(경희대 한의과대학 부교수), 고형진(고려대 국어교육과 교수), 김덕호(국립국어원 학예연구사), 김동령(서울시립어린이도서관 관장), 김명숙(고려대 법과대학 부교수), 김미숙(청주대 사회학과 교수), 김월회(서울대 중문과 조교수), 김재영(서강대 종교학과 교수), 김진두(한국미술협회 제도개선위원장), 김진황(서울현대고 교사), 김청택(서울대 심리학과 교수), 노기식(동양사학회 총무이사), 류한수(상명대 역사콘텐츠학과 전임강사), 맹보명(어린이도서연구회 이사), 문흥술(서울여대 국문과 교수), 민현주(강릉대 부교수), 박영석(경희대 생물학과 조교수), 박영정(한국문화관광연구원 책임연구원), 반지영(강원대 전임강사), 손애경(동국대 문화콘텐츠개발센터 전임연구원), 오양호(한국문인협회 평론분과 회장), 우찬제(서강대 국문과 교수), 유금호(소설가), 이도형(충주대 행정학과 교수), 이만제(방송영상산업진흥원 연구센터장), 이명자(제천 기적의도서관 어린이전문사서), 이성희(인천예일고 교사), 이숙자(강서도서관 관장), 이용범(한국종교문화연구소 연구위원), 이일환(국민대 영문과교수), 이정우(철학아카데미 원장), 이준석(국립국어원 학예연구관), 장병원([필름2.0] 편집위원), 장지숙(교하도서관 관장), 장필기(국사편찬위원회  편사연구관), 장하용(동국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정홍(숙명여대 물리학과 교수 ), 정동열(이화여대 문헌정보학과 교수), 조애리(KAIST 인문사회 교수), 최기재(전북 순창제일고 교사), 최응천(동국대 대학원 미술사학과 교수), 최인영(서울경희고 교사), 최재송(경기대 국제관계학 부교수), 홍승강(서울환일고 교사), 황희준(한양대 건축학부 부교수)


   ☞ 2008 문화체육관광부 우수 교양도서로 선정된 도서 중 학술원, 문화예술위원회, 학술진흥재단 등으로부터 선정되어 지원받은 도서, 저작권법에 저촉된 도서, 사실상 초판이 아닌 도서로 확인될 경우 선정사실이 취소됩니다.




2008년  11월  4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mirror
댓글 2
  • No Profile
    as 08.11.05 16:18 댓글 수정 삭제
    내친김에 어떤 책이 뽑혔나 목록을 죽 훑었는데... 눈에 쾅 박히는 이름 [일리움]... 허걱. 심사위원 중에 취향이 좋은(?) 분이 있나봅니다 ㅎㅎ
  • No Profile
    날개 08.11.07 15:25 댓글 수정 삭제
    정말 『일리움』이 들어가 있어서 놀랍네요. 『일리움』 출판사에게는 너무 잘 된 일인 것 같아요. 'ㅁ' 후속권을 기대해 볼 수 있을지.^^
Prev 1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 6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