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안녕하세요. 합평회 담당 운영자 루나벨입니다. 자유게시판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합평회를 개시합니다. 참가 의사를 밝혀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 갑자기 날짜가 바뀌어 불확실해졌지만, 이 정도의 참가인원이 확보가 된다면 팀을 두 팀으로 나누어 운영하게 될 수 있습니다.

모임 날짜: 8월 12일 일요일 오후 1시 (대략 4시간쯤 소요됩니다. 합평회 후 뒷풀이가 있을 예정입니다.)
모임 장소: 홍대 앞 상파울로 (자세한 길 안내는 아래에)
비상연락처:
합평작 제출: 8월 7일 화요일 자정까지 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화요일까지 올라온 글들을 가지고 합평합니다. 참석자 분들은 모임 전까지 합평작들을 읽어오시면 되고요. 합평작 추수량(!)에 따라 팀을 나눌 수 있으니 그때가 되면 각자가 속하게 된 팀의 작품만 읽으셔도 무방할 것입니다.

장소는 홍대입구역 근처 커피숍 상파울로입니다.
5번 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보이는 첫번째 사거리에서 오른쪽으로 꺾으시면 상파울로 간판이 보입니다. 상파울로는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