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여섯번째 공개합평회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석 바랍니다. ^ㅅ^


6차 공개합평회 공지


일시 : 2008년 8월 24일 일요일 오후 1시
장소 : 2호선 홍대입구역 근처 카페 상파울로 6호선 광흥창역 지행네트워크
연락처 : 권(010-4584-2082)

합평작은 합평회로부터 5일 전인 8월 19일까지 공개합평회 게시판에 [합평작] 말머리를 달고 올려주시면 됩니다. 조금 수고로우시겠지만 합평작을 올려주실 때 분량을 원고지 매수로 계산해서 제목과 함께 올려주십시오. 원고지 매수 계산은 워드프로세서 한글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예 : [합평작] 편입생 (약 원고지 80매))

합평회는 1시 정각에 시작합니다. 1시 정각에 시작할 수 있도록 15분 정도 일찍 와주시길 바랍니다.

합평회에 참석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은 반드시 이 글에 덧글로 참석여부를 적어주시고 비상시 제가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와 성함을 제 이메일 druidkwon'@'empal.com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그외 합평회에 대한 여러 가지 사항은 '합평회에 대한 설명과 규칙'을 참고하여주십시오. 합평회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의문이 드는 점은 덧글로 질문하십시오.



상파울로 가는 길
홍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와 바로 왼편에 보이는 길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오른쪽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몇 건물 지나지 않아 오른편 지하에 상파울로가 있습니다.

새로 올린 공지를 참고해 주십시오. ^^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