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제 개인 사정으로 약식의 공지 밖에 올리지 못했었습니다. 이제야 제대로 된 공지 올립니다. 판타스틱 4월호에 소개도 되었던 터라 이번 합평회는 웬지 기대가 됩니다. 합평작 마감이 일주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모두 건필하세요.



4차 공개합평회 공지


일시 : 2008년 4월 20일 일요일 오후 1시
장소 : 홍대입구역 근처 카페 상파울로
연락처 : 상파울로(02-322-9467)/권(010-4584-2082)

합평작은 합평회로부터 5일 전인 4월 15일까지 공개합평회 게시판에 [합평작] 말머리를 달고 올려주시면 됩니다. 조금 수고로우시겠지만 합평작을 올려주실 때 분량을 원고지 매수로 계산해서 제목과 함께 올려주십시오. (예 : [합평작] 편입생 (약 원고지 80매))

합평회는 1시 정각에 시작합니다. 1시 정각에 시작할 수 있도록 15분 정도 일찍 와주시길 바랍니다.

합평회에 참석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은 반드시 이 글에 덧글로 참석여부를 적어주시고 비상시 제가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와 성함을 제 이메일 druidkwon'@'empal.com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그외 합평회에 대한 여러 가지 사항은 '합평회에 대한 설명과 규칙'을 참고하여주십시오. 궁금한 거나 의문이 드는 부분이 있으면 덧글로 질문하십시오.


합평회가 열리는 상파울로 찾아오시는 길은
홍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오자 마자 왼쪽에 있는 큰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바로 있는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몇 건물 지나지 않아 오른편 지하에 상파울로가 있습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