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안녕하세요. 오프라인 모임 담당자로 mirror_d를 받게 된 권입니다.

2008년 첫 독자합평회이자 리뉴얼 후 첫 독자합평회입니다. 일시와 장소,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시 : 2월 17일 오후 1시
장소 : 홍대 앞 상파울로
연락처 : 상파울로(02-322-9467)/권(010-4584-2082)

합평작은 2월 12일(화요일) 자정까지 독자합평회 게시판에 [합평회] 말머리를 달고 올려주시면 됩니다.

조금 수고로우시겠지만 합평작을 올려주실 때 분량을 원고지 매수로 계산해서 제목과 함께 올려주십시오. (예 : [합평회] 편입생 (약 원고지 80매))

합평회 참석에는 별다른 제한이 없습니다. 즉, 반드시 합평작을 들고 나오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다만 올라온 합평작은 성실하게 읽어오셔야 하며 해당 작품 합평 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야 합니다. 합평회 합평작이 없을 경우 합평회는 열리지 않을 수 있으며, 합평작이 많을 경우에는 여러 테이블로 나누어 합평회를 진행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합평회에 참석하실 분은 독자합평회 게시판의 합평회 공지에 덧글로 참석 의사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세부 사항은 이전 합평회 운영자이신 루나벨님이 올려놓으신 합평회 운영 규칙을 참고해 주십시오.



합평회가 열리는 상파울로 찾아오시는 길은
홍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오자 마자 왼쪽에 있는 큰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바로 있는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몇 건물 지나지 않아 오른편 지하에 상파울로가 있습니다.




합평회 운영자가 게으르다보니 2007년 12월 합평회록을 아직 정리해서 올리지 못하고 있음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2월 합평회가 열리기 전에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합평회는 제 3차 독자합평회입니다. 제 4차 독자합평회는 2008년 4월 20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즐거운 합평회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댓글 8